[루머] Windows 7 및 8 사용자는 Windows 11로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성 IT 뉴스

Windows 11 free updateWindows 11은 윈도우 10에 이은 차세대 Windows이며 Windows 10에 대한 무료 업그레이드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Media Creation과 같은 앱을 사용하여 Windows 7, Windows 8 또는 Windows 8.1 장치를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

할 수있을 것 같다고 합니다. 

지난 6 년 동안 마이크로 소프트는 데스크톱 OS의 완전히 새로운 버전을 출시하는 대신 정기적으로 Windows를 개선 할 것이라고 밝혔다.

 "Windows as a Service"라는이 새로운 전략에 따라 Microsoft는 매년 4 월 또는 5 월에 하나씩, 10 월 또는 11 월에 하나씩 두 가지 

기능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Microsoft는 2015 년 이후 처음으로  2021년 6 월 24 일에 Windows 11을 발표 할 계획 이며 


모든 Windows 10, Windows 7, Windows 8 및 Windows 8.1 사용자에게 무료 업그레이드로 제공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품 라이선스가있는 이러한 이전 릴리스의 소유자는 Windows Update를 통해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유출 된 Windows 11 빌드의 Pkeyconfig (제품 키 구성 패키지)에있는 구성 키를 기반으로합니다. 

구성 파일은 Windows 7, 8, 8.1 사용자를위한 업그레이드 경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Windows 11 무료 업그레이드


Windows 11의 새로운 접근 방식


Windows 8과 달리 Windows 11은 태블릿 및 데스크톱을 포함하는 여러 폼 팩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바일 우선 운영 체제는 아니지만 Microsoft는 모바일 운영 체제와 유사한 전략을 채택하고 

모듈식 인프라를 통해 Windows Store를 사용하여 더 빠른 업데이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indows 11은 Store에서 직접 업데이트 할 수있는 Expericence 팩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Experience 팩을 사용하여 창, 캡처, 시작 메뉴, Windows Shell 및 

새로운 Windows 위젯 (뉴스 및 관심 분야)과 같은 기본 Windows 기능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메모장

Windows 메모장

Microsoft는 이전에 미리보기 빌드에서 테스트 한  메모장 및 그림판과 같은 앱에 대한 독립 실행 형 업데이트도 제공 할 예정입니다.

빌드가 온라인으로 유출되었지만 완성 된 제품은 아니며 터치 패드의 제스처 개선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필수 경험 팩과 파일이 누락되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