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in iPadOS 15 & macOS Monterey IT 뉴스

iOS 15에 이어서 iPad OS 15의 새로운 사항들을 알아 봅시다. 




1. 홈 화면의 위젯

iPadOS 15의 iPad 홈 화면 위젯.
iPadOS 15의 iPad 홈 화면 위젯.

오랫동안 기다려온 기능으로 이제 iPadOS 15의 홈 화면에 위젯을 직접 배치 할 수 있습니다. (iPhone 은 작년에 iOS 14 에서 이 기능을 넣었습니다.)

 iPad의 더 큰 화면 크기로 인해 앱은 이제 더 큰 위젯 형식을 지원합니다. 파일, 사진 등과 같은 앱.

2. 앱 라이브러리

iPadOS를 iPhone과 동일한 기능으로 제공하는 또 다른 업데이트에서 iPadOS 15에는 이제 모든 앱을 한 곳에서 빠르게 관리 할 수있는 앱 라이브러리 화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OS 14에서와 같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홈 화면 페이지를 숨길 수 있지만 iPhone과 달리 Dock의 특수 아이콘을 사용하여 App Library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3. 멀티 태스킹 개선

iPadOS 15의 선반 및 멀티 태스킹.


아이 패드에 멀티 태스킹 된 혼란 숨겨진 혼란 컨트롤 년 동안. iPadOS 15에서 Apple은 화면 상단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멀티 태스킹 컨트롤을 통해이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열린 상태에서 아이콘을 탭하여 슬라이드 오버 , 분할보기 또는 경우에 따라 새로운 중앙 창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열려있는 앱 창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선반"인터페이스가 화면 하단에 표시됩니다 (열린 창의 축소판 그림 포함). 

이제 iPadOS 15에서 새로운 키보드 단축키로 멀티 태스킹 기능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 전환기 화면에서 

직접 분할보기 작업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퀵 노트

iPadOS 15에 대한 빠른 메모.
iPadOS 15에서 한 번 스 와이프하면 "Quick Note"라는 가상 노트 패드가 화면 모서리에 나타납니다. 

노트를 입력하거나 Apple Pencil로 직접 쓸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스 와이프하면 콘텐츠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Quick Note를 불러 와야 할 때 화면 가장자리를 다시 스 와이프하면됩니다.

5. 앱 번역

iPadOS 15를 통해 번역 앱 (작년 iOS 14에서 도입 됨)이 마침내 iPad로 나아갑니다.

 여기에는 다른 언어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번역을 시작하는 새로운 자동 번역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pple Pencil을 사용하여 다른 언어로 필기를 연습 할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 전체에서 텍스트를 번역 할 수도 있습니다. 텍스트를 선택하고 팝업 메뉴에서 "번역"을 누르거나 라이브 텍스트로 사진 내의 텍스트를 번역합니다.

6. 스위프트 및 기타 업데이트

iPadOS 15의 Swift Playgrounds 4.

iPadOS 15의 Swift Playgrounds 4.


iPadOS 15의 Swift Playgrounds를 사용하면 이제 SwiftUI를 사용하여 iPad에서 직접 iPhone 및 iPad 용 앱을 빌드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이러한 종류의 개발에는 Mac에서 Xcode가 필요했습니다.

기타 iPad 앱 업데이트

iPadOS 15에는 SharePlay, Live Text, Focus, 간소화 된 Safari 탭 막대, Safari 웹 확장 등을 포함하여 

iOS 15와 유사한 메시지, 메모,지도, Safari 및 FaceTime에 대한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사항은 새로운 macOS Monterey 입니다. 

1. 주요 앱 업데이트

Monterey는 메시지,지도, 메모, FaceTime 및 Safari에 대한 개선 사항을 포함하여 위의 iPhone 및 iPad 용으로 설명한 것과 유사한 

내장 앱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게됩니다. 특히 Safari는 간소화 된 탭 표시 줄과 탭 그룹 지원을 받게됩니다. 

FaceTime은 새로운 SharePlay 및 Share Screen 기능을 지원하며 iPad에서와 같이 Quick Notes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macOS Monterey에는주의 산만을 방지하는 초점 모드가 포함됩니다



2. Universal Control



Universal Control이라는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Apple 기기 소유자는 하나의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여 여러 Mac 또는 iPad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설정하려면 장치를 물리적으로 서로 옆에 놓고 커서를 화면 가장자리로 이동하면됩니다. 

연결되면 여러 화면에 파일과 이미지를 원활하게 끌어다 놓아 문서 또는 앱 창간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단축키

macOS Monterey의 바로 가기.


수년 동안 Mac 사용자는 Automator 앱을 사용하여 매크로와 자동화를 만들어 왔습니다. 

macOS Monterey를 통해 Apple은 처음으로 Mac에 Shortcuts 앱 (현재 iPhone 및 iPad)을 제공합니다.

바로 가기를 사용하면 강력한 다단계 자동화 작업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WWDC 기조 연설에서 Apple은 Shortcuts의 출시가 Mac의 Automator에서 다년간 전환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4. 사파리


Safari는 사용자가 스크롤 할 때 페이지를 더 많이 볼 수있는 새로운 탭 디자인으로 탐색 경험을 위해 재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탭 바는 웹 페이지의 색상을 사용하고 탭, 도구 모음 및 검색 필드를 하나의 컴팩트 한 디자인으로 결합합니다. 

탭 그룹은 탭을 쉽게 저장하고 관리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탭 그룹은 Mac, iPhone 및 iPad에서도 동기화됩니다.


5. Mac으로 AirPlay

macOS Monterey를 사용하면 이제 Mac이 AirPlay 대상이되어 다른 Apple 기기의 비디오를 Mac의 디스플레이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Mac의 사운드 시스템은 AirPlay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Mac에서 음악이나 팟 캐스트를 재생하거나

Mac을 멀티 룸 오디오 용 보조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mac OS 첫 번째 개발자 베타는 현재 사용 가능하며 Apple은 공개 베타가 7 월에 출시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번 가을에는 안정적인 출시가 예상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