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마지막 주 Connected Car & 자율주행 관련 뉴스 세상과의 소통

1. 포드/링컨을 위한 UBI

Ford는 미국 전역의 보험 회사와 협력하여 고객이 운전자 행동에 따라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포드/링컨 차량에 대한 내장 연결 기술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포드 인슈어와 링컨 자동차 회사 Insure, 미국 전역의 포드의 보험 기관 자회사를 통해 사용 기반 정책을 확보 할 수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미 포드는 주 농장, 올스테이트, 리버티 뮤추얼, 메트로마일 및 Verisk 데이터 교환과 계약을 체결하여 사용 기반 보험 정책을 지원하고 더 많은 협력을 계획했습니다. 몇몇 더 많은 보험 사업자가 계약을 맺고 있으며 향후 발표될 예정입니다.


사용 기반 보험 정책을 선택하고 운전 방법에 대한 연결된 차량 데이터를 공유하기로 선택한 포드/링컨 차량의 소유자는 해당 데이터에 따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텔레매틱스 데이터는 모든 신차에 대한 표준인 포드의 임베디드 모뎀을 통해 보험 사업자와 공유되며, 운송업체가 이 정보를 사용하여 운전 습관을 분석하고 잠재적인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2. 닛산, Nissan@Home 출시

닛산은 Nissan@Home 출시, 이 Application을 통해 , 닛산 대리점에서 차량을 구입하기 위해 대리점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쇼핑을 하는 온라인 쇼핑 프로그램 입니다.  이 솔루션은 향후 몇 달 내에 미국 전역의 닛산 대리점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Nissan@Home 고객에게 원활한 온라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테스트 드라이브를 예약하고 완료하고, 구매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배달을 하고, 컴퓨터, 태블릿 또는 휴대폰에서 서비스 요구 사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프로세스 중에 언제든지 닛산 대리점으로 전환하거나 집, 지역 커피 숍 또는 온라인 액세스 권한이있는 곳에서 선택한 원격 위치에서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Nissan@Home 고객에게 요구하는 것을 제공합니다 - 자신의 조건에 따라 차량을 구입할 수있는 능력,"댄 Mohnke, 전자 상거래 부사장은 말했다. "이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Nissan 딜러는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자신의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닛산에게 중요한 일이며 고객에게 큰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입증 된 성공

세븐 닛산 대리점은 버지니아, 미시간, 텍사스, 플로리다, 일리노이에서 시장을 대표하는 지난 여름 개념의 테스트에 참여했다. 파일럿 프로그램의 각 대리점은 닛산이 전국적인 출시를 진행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당신은 휴가 쇼핑으로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는 거대하고 절대적으로 오늘날의 소비자가 원하는 것입니다. COVID-19는 그 수요를 증가시켰을 뿐입니다" 라고 버지니아주 체사피크의 배니스터 닛산과 노퍽의 배니스터 닛산의 소유주댄 배니스터는 말했다. "이번 여름 시험 에서 발견한 것은 놀랍습니다. 이 온라인 쇼핑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과 함께 판매 근접률은 거의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현재 닛산의 디지털 리테일 솔루션은 파일럿 대리점의 고객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닛산 대리점은 이제 올 봄까지 미국 전역의 닛산 고객에게 가용성을 제공 할 수있는 등록 할 수 있습니다.




3. EU, FCA와 PSA 합병 승인

유럽 연합 집행위원회는 EU 합병 규정에 따라 자동차 회사 피아트 크라이슬러 자동차 N.V. ('FCA')와 푸조 S.A. ('PSA')의 합병을 승인했다. 승인은 회사가 제공하는 약정 패키지를 완전히 준수하는 조건부입니다.


위원회는 심층 조사 과정에서 합병 회사의 경쟁사와 고객으로부터 광범위한 정보와 피드백을 수집했습니다.

조사 후 위원회는 이 거래가 처음에 통보한 대로 9개 EEA 회원국(벨기에, 체코, 프랑스, 그리스, 이탈리아, 리투아니아, 폴란드, 포르투갈, 슬로바키아)의 소형 상용차 시장 경쟁에 해를 끼칠 것이라는 우려를 가지고 있었으며, 이 곳에서 회사는 높은 또는 매우 높은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경쟁업체에 근접했습니다. 따라서 이번 인수로 인해 고객의 가격이 상승할 가능성이 큽습니다.
제안 된 구제

위원회의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FCA와 PSA는 입국 및 확장을 가능하게하기위한 다음과 같은 약속을 제공했습니다.

  • PSA가 주로 유럽 연합 (EU)에서 도요타 브랜드에서 도요타에 의해 판매 차량을 생산하는 소형 경상용차에 대한 PSA와 도요타 자동차 유럽 ('도요타') 사이의 협력 계약의 확장. 이는 도요타의 사용 가능한 용량 증가와 차량 및 관련 예비 부품/액세서리의 전송 가격 인하를 통해 수행됩니다. 이 약속은 자동차 부문에서 플랫폼 공유의 보편적 특성을 반영합니다. 

  • PSA, FCA 및 수리업체 네트워크 간에 시행되는 승용차 및 경상용 차량에 대한 "수리 및 유지 보수" 계약을 개정하여 PSA와 FCA의 경상용 차 수리 및 유지 보수 네트워크에 대한 경쟁업체의 접근을 용이하게 합니다. 예를 들어 FCA/PSA 경상용차 고객에게는 특정 수신, 대기 공간 또는 출입구가 필요하지 않으며, 수리업체의 PSA/FCA 도구 및 장비를 사용하여 경쟁사의 경상용 차량을 서비스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은 해제됩니다.
위원회는 첫 번째 구제 수단이 도요타가 향후 관련 시장에서 합병 된 법인과 효과적으로 경쟁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두 번째 구제는 새로운 참가자가 경상용 차 시장에서 확장하고 경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약속의 조합은 거래 후 시장에서 효과적인 경쟁의 유지 보수를 허용하므로 위원회의 모든 경쟁 문제를 완전히 해결합니다.

따라서 위원회는 약속에 의해 수정 된 거래가 더 이상 경쟁 문제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 결정은 약속을 완전히 준수하는 조건부입니다.



4. LG, 마그나와 파트너

LG전자(이하 LG전자)와 마그나인터내셔널(이하 '마그나')은 e모터, 인버터 및 기내 충전기를 제조하는 합작투자(JV)를 발표하고, 특정 자동차 업체의 경우 차량 전기화를 향한 글로벌 전환을 지원하기 위한 관련 e-drive 시스템을 선보였다. 

LG 마그나 e-파워트레인(LG Magna e-Powertrain)이라고 불리는 이 새로운 회사는 전기 파워트레인 시스템과 세계적 수준의 자동차 제조 분야에서 마그나의 강점과 전자모터 및 인버터 부품 개발에 대한 LG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전기 파워트레인 시장에서 두 파트너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JV를 통해 두 회사는 기존 기술, 엔지니어링 기능 및 글로벌 공간을 활용하여 전력 발전 제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e-모터, 인버터 및 전기 구동 시스템 시장은 현재와 2030년 사이에 상당한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되며, 
JV는 세계적 수준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LG는 특히 시보레 볼트 EV와 재규어 I-PACE를 위해 전기자동차 부품 개발에 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LG는 마그나가 전기화 부품에 대한 제조 의 시간과 규모를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통합은 
Magna가 이 벤처에 가져다주는 역량입니다. 이 JV를 통해 고객은 신뢰할 수 있는 구성 요소 포트폴리오에서 전체 전기 파워트레인의 통합에 이르기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다임러, 인포지스와 파트너

다임러 AG와 Infosys는 기술 중심의 IT 인프라 혁신을 위한 장기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모든 규제 승인을 받은 후 다임러 AG는 인포시스와 함께 직장 서비스, 서비스 데스크,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및 SAP 기반으로 IT 운영 모델 및 인프라 환경을 혁신할 것입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회사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에 대한 초점을 심화하고 완전히 확장 가능한 온디맨드 디지털 IT 인프라와 언제 어디서나 작업 공간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다임러는 IT 역량을 강화하고 자동차 전문 지식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모듈식으로 변함에 따라 디지털 인프라는 조각 모음에 중요한 역할을 계속합니다. 

다임러는 플랜트와 지역에 걸쳐 견고한 IT 인프라를 보장하고 데이터 센터 통합, IT 운영 확장, 혁신 을 지원하는 모델을 향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 파트너십의 주요 결과물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인포시스 코발트와 선도적인 클라우드 제공업체를 활용한 스마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 오픈 소스 채택에 중점을 두고   멀티 클라우드 여정을 가속화
  • 모든 지역에 걸쳐 데이터 센터를 통합하고 합리화하여 탄소 중립 솔루션
  • 최고의 품종 파트너의 생태계를 도입하여 표준화된 기술 스택
  • 원활한 기술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첨단 Zero Trust 네트워크 의 생성

이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독일, 유럽,미국 및 APAC 지역을 기반으로 한 자동차 IT 인프라 전문가들이 다임러 AG에서 인포시스로 전환할 것입니다. 

Infosys는 최근 몇 년 동안 다른 파트너십을 통해 16,000 명 이상의 직원을 높은 수용, 유지 및 만족도비율로 통합한 전문가로서 이러한 전환을 실현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또한 이번 이전을 통해 Infosys는 자동차 사업을 강화하고 성장시키는 동시에 다임러 직원들에게 장기적인 경력 성장과 개발에 대한 강력한 전망을 제공할 것입니다.


6. AR HUD for  폭스 바겐 ID.3 & ID.4

폭스바겐은 새로운 증강 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통해 가상세계와 현실세계를 융합하고 있다. 혁신적인 시스템은 선택한 기호를 외부 세계에 중첩시키고 동적으로 표시합니다. 폭스바겐은 컴팩트 한 세그먼트에이 기술을 소개하는 세계 최초의 자동차 제조 업체이며, 따라서 많은 고객에게 저렴한 만들고있다. 새로운 편의 기능은 올-일렉트릭 ID.3 및 ID.4 모델에 먼저 도입될 예정이다.

폭스바겐은 증강 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통해 운전자 정보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다. 새로운 기술은 진정한 글로벌 혁신이지만, 폭스 바겐은 볼륨 모델로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따라서 이 브랜드는 저렴한 가격으로 하이테크 기능을 제공하는 전략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리즈 생산에 진정한 혁신을 도입했습니다," 프랭크 웰쉬, 개발을 위한 관리 위원회의 일원은 말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프리미엄 차량이 아니라 모든 전기 ID 제품군의 컴팩트 한 모델에서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많은 수의 고객이 선구적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폭스바겐의 핵심 역량입니다."


두 필드, 두 개의 수준. 증강 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두 개의 필드와 수준으로 분리된 윈드스크린에 중요한 정보를 투사합니다. 동적 디스플레이의 대형 창문은 약 10미터의 가상 거리의 운전자 의 시야에 위치하며 대각선 은 약 1.8미터입니다. 지원 시스템의 정보뿐만 아니라 회전 화살표및 탐색 시스템의 시작점 및 목적지가 이 광범위한 창에 표시됩니다.

근거리 창은 대형 원거리 창 아래에 있는 플랫 밴드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행 속도, 도로 표지판 및 보조 및 내비게이션 기호를 정적 디스플레이로 표시합니다. 그들은 운전자 앞에서 약 3미터 정도 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모든 디스플레이는 차량 외부의 현실 세계와 완벽하게 일치하며 동적으로 표시됩니다. 차량이 내비게이션 경로에 따라 꺼져야 하는 교차로에 접근하면 운전자는 첫 번째 단계에서는 도로 수준에서 사전 알림, 교차로에 있는 세 개의 화살표라는 두 가지 징후를 봅니다. 드라이버가 교차로에 가까워질수록 화살표가 커집니다. 동시에, 그들의 질감은 도로의 명확한 보기를 보장하기 위해 페이드. 폭스바겐은 모든 디스플레이를 개발할 때 "덜 더 많다"라는 기본 개념을 따랐다. 이렇게 하면 운전자가 산만한 정보에 압도되지 않습니다.


이미지는 ID모델의 두 중앙 컴퓨터 중 하나에 있는 AR 작성자가 생성합니다. AR 작성자는 주변 환경에 해당하는 기호의 위치를 계산합니다. 이러한 계산을 하기 위해 전면 카메라, 레이더 센서 및 내비게이션 맵의 원시 데이터로부터 정보를 수신합니다. 큰 창에 나타나는 디스플레이는 차량의 움직임에 따라 안정화되고 광학 프로젝션 시스템의 형상에 맞게 조정됩니다.



7. 벨로다인은 모션을 위한 알파 프라임을 공급

Velodyne Lidar, Inc.는 오늘 알파 프라임에 대한 다년간의 판매 계약을 발표했으며™ 글로벌 무인 기술 리더인 Motional과 센서를 체결했습니다. 벨로다인은 모션알의 SAE 레벨 4 무인 차량을 위한 장거리 서라운드 뷰 라이다 센서의 독점 제공업체가 될 것입니다.

 
알파 프라임 센서는 자율 주행 차량의 고성능 요구 사항을 종합적으로 해결하는 결합된 범위, 해상도 및 시야를 업계 최고의 기술입니다. 이 센서는 자율성의 안전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견고한 반사도 반환과 함께 고해상도를 제공하여 차량, 보행자 및 기타 도로 장애물의 탐지 및 추적을 단순화합니다. 알파 프라임은 자율 주행 차량이 비, 진눈깨비, 눈 등 다양한 도로 조건에서 안전하게 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Motional은 수십 년 동안 무인 혁신의 선두에 있었으며 수십만 명의 사람들에게 자율 주행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이동성을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성능이 뛰어나고 안전한 무인 차량과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벨로다인 리다르(Velodyne Lidar) CEO 인 아난드 고팔란(Anand Gopalan)은 "모션알과 협력하여 무인 차량을 안전한 일상 현실로 만드는 최첨단을 맺고 있습니다. "벨로다인과 모션알은 안전 우선이라는 공동 임무를 가지고 있으며, 실제 도로를 안전하게 탐색할 때 모션알의 차량에 알파 프라임 센서를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Velodyne의 알파 프라임은 벨로다인의 특허받은 360도 서라운드 뷰 인식 기술을 활용하여 자율 이동성을 지원하는 차세대 라이다 센서입니다. 10년 이상의 lidar 개발 및 학습의 결과로 Alpha Prime은 도시 및 고속도로 환경을 포함한 광범위한 도로 환경에서 자율 주행을 지원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