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2024을 목표로 자동차 시장 진입 할 예정 IT 뉴스

Apple Inc.는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로 발전하고 있으며 2024년을 목표로 자체 획기적인 배터리 기술을 포함할 수 있는 승용차를 생산하고 있다고 로이터는 전했습니다. 

프로젝트 티탄(Project Titan)으로 알려진 iPhone 제조업체의 자동차 노력은 2014년부터 처음부터 자체 차량을 설계하기 시작한 이래로 고르지 않게 진행되었습니다. 한 때, 애플은 소프트웨어에 집중하기 위한 노력을 철회하고 목표를 재 평가했습니다. Tesla Inc.에서 근무한 Apple 베테랑 인 더그 필드는 2018년에 이 프로젝트를 감독하기 위해 돌아와 2019년에 팀에서 190명을 해고했습니다.

그 이후로, 애플은 지금 소비자를위한 차량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충분히 진행습니다. 
아직 까지 애플의 계획은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명확하지는 않으나, 대량 시장을 위한 개인 차량을 건설하려는 Apple의 목표는 Google 계열사 인 Waymo와 같은 경쟁업체와 대조를 이루며, 무인 승차 서비스를 통해 승객을 태우기 위해 자율 택시를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애플의 배터리 디자인을 본 세 번째 사람에 따르면, 애플의 전략의 핵심은 "근본적으로"배터리의 비용을 절감하고 차량의 범위를 증가 할 수있는 새로운 배터리 디자인입니다.

애플은 계획이나 향후 제품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자동차를 만드는 것은 전 세계의 부품으로 매년 수억 개의 전자 제품을 만드는 보다 큰 경험과 Supply Chain을  가진 회사인 Apple에게도 향후 자동차 생산을 위한 공급망 구축이 큰 과제입니다. 

엘론 머스크의 테슬라는 17년이 걸렸고, 마침내 자동차를 만드는데 도달하여 현재 지속적인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지구상에 그렇게 할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는 회사가 있다면 아마도 Apple일 것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그것은 휴대 전화가 아니다,"프로젝트 티탄에서 일한 사람이 말했습니다. 


누가 애플 브랜드 자동차를 조립할지는 불분명하지만, 소식통들은 Apple이 자동차를 생산하기 위해 제조 파트너에 의존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애플이 애플 브랜드 자동차를 판매하는 아이폰 제조업체가 아닌 전통적인 자동차 회사가 만든 자동차와 통합 될 자율 주행 시스템에 대한 노력의 범위를 줄이기로 결정할 가능성은 여전히 있다고 관계자 중 한 명은 덧붙였습니다. 

애플의 계획에 대한 지식을 가진 두 사람은 코로나 Pandemic으로 생산의 시작이 지연되고 있으며 2025년 으로 연기될 가능성 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애플은 자율 주행 자동차가 도로의 3 차원 보기를 얻을 수 있도록 lidar 센서를 포함하여 시스템의 요소에 대한 외부 파트너를 탭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며, 이 사항은 회사의 계획에 익숙한 두 사람은 말했습니다. 

애플의 자동차는 다른 거리를 스캔하기위한 여러 라이다 센서를 특징으로 할 수 있으며, 일부 센서는 애플의 내부적으로 개발 된 lidar 단위에서 파생 될 수 있습니다. 이 관련 사항으로는 애플의 아이폰 12 프로와 아이 패드 프로 모델은 올해 모두 기능 lidar 센서를 출시되었습니다. 

로이터는 이전에 애플이 잠재적 인 lidar 공급 업체와 회담을 개최했다고 보고했지만 자체 센서 구축을 검토하고 있었습니다.

자동차의 배터리에 관해서는, 애플은 배터리의 개별 셀을 대량으로 독특한 "모노 셀"디자인을 사용하고 배터리 재료를 보유 파우치와 모듈을 제거하여 배터리 팩 내부공간을 확보 할 계획" 이라고 합니다. 

Apple의 설계는 배터리 내부에 더 많은 활성 재료를 포장할 수 있어 차량에 더 긴 범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또한 LFP라는 배터리에 대한 화학 을 검사, 또는 리튬 철 인산염을 사용할 거라고 합니다. 이는, 본질적으로 과열 가능성이 적고 따라서 리튬 이온 배터리의 다른 유형보다 안전합니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은 애플의 배터리 기술은  "아이폰을 처음 본 것 같아요.", "아이폰의  다음 단계" 같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 

애플은 이전 자동차 제조에 대한 협상에는 마그나 인터내셔널 Inc. 이 참여 했다고 하며, 아직까지 애플의 계획이 불분명해지면서 그 노력은 그 이후 더 얘기된 사항이 없으며, 마그나 또한 의견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자동차 계약 제조업체는 종종 자동차 시장의 신참이 될 Apple에도 도전이 될 수 있는 볼륨을 요구했습니다. 

"실행 가능한 조립 공장을 갖기 위해서는 연간 100,000대의 차량이 필요하며, 더 많은 양이 필요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