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셋째주 Connected Car& 자율주행 관련 News 세상과의 소통

1. 파나소닉의 새로운 UBMC(유니버설 배터리 관리 클라우드)

파나소닉 코퍼레이션은 배터리 전문 지식을 통합한 독자적인 AI 기반 기술을 활용하여 UBMC(유니버설 배터리 관리 클라우드) 서비스로 알려진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배터리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기술은 전기 이동성(e-모빌리티)에 설치된 다양한 유형의 배터리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실시간으로 차량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구 온난화 및 기타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모빌리티 차량의 전기화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자 이동성 차량에 배터리 충전이 남아 있음을 보여주는 디스플레이가 항상 정확하지는 않으며 때로는 예기치 않은 정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터리 교체를 측정할 수 없기 때문에 배터리 교체 타이밍 및 기타 측면을 놓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Panasonic은 AI 및 클라우드 기반 기술과 함께 배터리 개발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와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UBMC 서비스를 개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작동 상태를 확인하고 양량으로 분석하여 문제의 배터리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배터리 기반 문제에서 운영자를 확보하고 개인이 안심하고 전자 모빌리티 차량을 사용할 수있는 사회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2. GMC 험머 겨울 테스트

GMC 험머 EV는 검증 테스트를 계속하기 위해 GM의 밀포드 프로빙 그라운드에 도착했으며 팀의 힘든 겨울 테스트 과정을 통해 미시간 북부로 향할 것입니다. 이번 테스트를 문서화하고 앞으로 몇 주 및 몇 달 에 업데이트를 공유 할 것입니다. 

HUMMER EV의 개발 속도는 GM 프로그램의 특징이 될 광범위한 가상 테스트에 의해 활성화되었으며 2021 년 가을에 초기 생산을 시작할 것입니다.



3. 실시간 타이어 트레드 모니터링

Real-Time Tire Tread Monitoring

콘티넨탈은 카셰어링 제공업체 인 SHARE NOW 덴마크의 전기자동차를 수반하는 파일럿에서 실시간 타이어 트레드 깊이 모니터링을 성공적으로 입증했습니다. 프로젝트 파트너이자 원격 분석 전문가인 Traffilog와 협력하여 프리미엄 타이어 제조업체는 타이어 센서 및 차량 의 원격 측정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독점 알고리즘으로 연결했습니다. 그 결과 콘티넨탈은 1mm 이하의 정확도로 실시간으로 타이어 트레드 깊이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는 이와 같은 스마트 디지털 타이어 솔루션이 정기적인 정기 서비스 대신 타이어의 필요에 기반한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핵심 동력이 될 것입니다. "이 파일럿을 통해 우리는 알고리즘을 통해 상당히 정확한 트레드 깊이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시장에서 첫 번째입니다. 1밀리미터 미만의 정확도로 파일럿은 실제로 스마트 디지털 타이어 솔루션업계의 벤치마크를 설정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대륙 자동차 기술 동료뿐만 아니라 파트너 인 Traffilog와 매우 긴밀하게 협력하여 이러한 성공을 달성했습니다."


항공기 제공업체의 경우 언제든지 타이어 상태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어 마모와 손상은 그들에게 중요한 비용 드라이버입니다. 또한, 손상되지 않고 유지된 타이어는 부품의 연료 효율 및 마모와 같은 다른 주요 비용 위치에 주목할 만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실시간 텔레매틱 기반 타이어 모니터링은 우리에게 큰 이점입니다. 우리는 언제든지 타이어를 모니터링하고 서비스할 수 있으며 사전에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라고 SHARE NOW 덴마크의 운영 책임자 스틴 Herløv Andersen은 말했습니다. 이점은 보다 효율적인 차량 운영, 수리로 인한 가동 중지 시간 최소화, 안전성 향상 및 에너지 효율성 향상으로 인한 전반적인 비용 절감입니다.


4. 아이라, 마더슨에 투자

Aira, Inc.는 선도적인 Tier 1 글로벌 자동차 공급업체인 마더슨 그룹의 신흥 기술 회사인 Motherson Innovations Company Limited의 전략적 투자를 발표했습니다. Motherson의 Aira 투자는 운송, 가전 제품 및 가구를 포함한 여러 응용 분야에서 통합하기 위해 회사의 핵심 기술인 FreePower의 개발을 더욱 가속화할 것입니다.

Motherson과 Aira는 자동차 등급의 FreePower 무선 충전 모듈을 공동으로 개발, 제조 및 공급하여 차량 인테리어에 원활하게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Motherson의 기능과 Aira의 기술을 결합하면 표준 무선 충전 솔루션의 정확한 정렬 및 정적 포지셔닝 제한을 제거하여 자동차 제조업체가 차량 인테리어 설계에서 더 많은 자유를 행사할 수 있도록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모빌리티 업계는 동급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MN ND & WS의 트리튬 및 ZEF 무료 충전

2020년이 끝나면 DC 고속 충전의 선두주자인 트리튬과 ZEFNET 관리 충전 네트워크 플랫폼의 제작자인 ZEF Energy가힘을 합쳐 미네소타, 노스 다코타, 위스콘신주에 무료 충전을 제공하여 연말연시 응원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2021년미국의 전기자동차(EV) 매출이 7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두 회사는 E모빌리티 전환을 지원하고 가속화하기 위해 DC 고속 충전 인프라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6. Eyesight Technologies 사명 변경 Cipia

자동차 산업을 위한 기내 컴퓨터 비전 AI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시력 기술(Eyesight Technologies)은 
오늘 Cipia로이름을 변경했다고 발표했습니다. 

Cipia의 독특한 시장 지위를 통해 첨단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DMS) 및 신흥 점유 모니터링 시스템(OMS) 시장의 향후 단계를 다루면서 운전자와 승객의 행동과 활동을 이해함으로써 안전과 전반적인 자동차 경험을 향상시키는 AI 솔루션인 자동차 경험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지원하기 위한 이름을 선택했습니다.

Cipia라는 이름은 인간이 시력의 감각에서 의미를 파생우리의 뇌의 황두엽에서 영감을. 황두엽은 우리가 보는 것을 우리 주변 환경에 대한 이해로 '변환'하고, Cipia라는 이름은 회사의 비전과 지능형 감지 기능을 반영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시피아의 초월부터 오늘날의 신경망 기반 기술과 진화하는 알고리즘으로 진화하면서 환경에 대한 맥락과 이해를 관리하면서 Cipia라는 이름은 단순히 화장품의 변화가 아니라 회사의 풍부한 과거에 경의를 표하는 이름뿐만 아니라 미래의 약속을 대변하는 이름입니다.

2018년 Cipia는 증가하는 수요와 신흥 시장 수요에 대응하여 컴퓨터 비전 AI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자동차 기내 감지 시장에 초점을 맞춥니다. 자동차 회사로의 전환은 인적 요인을 분석하는 높은 수준에 관련된 새로운 기능의 개발과 함께 했다. 고급 컴퓨터 비전 AI와 메타 분석 도입의 조합으로 Cipia는 운전자를 볼 뿐만 아니라 운전자와 탑승자의 상태를 이해하는 AI 기반 솔루션을 발전시키고 생성할 수 있었습니다.


시피아의 데이비드 토룹 CEO는 "우리는 컴퓨터 비전 AI의 한계를 뛰어넘고 고객에게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여정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기술은 신경망과 뇌의 높은 수준의 논리에서 영감을 받아 진화했으며, 우리는 우리의 이름이 회사로서의 여정의 폭과 풍요로움을 포괄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자동차 경험을 위한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와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Cipia는 또한 중국에기반을 둔 OEM으로 생산시작을 발표했습니다. OEM은 아이시력 기술의 운전자 감지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DMS)을 신차 모델에 통합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 모델의 생산은 2020년 11월부터 시작되었으며, 첫 번째 차량은 이달 말부터 도로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7. 도시바 DC 모터스

- 도시바 전자 기기 및 저장 공사 ("도시바")는 젖은 측면 VQFN 패키지에 "TB9054FTG"와 "TB9053FTG"를 전자 스로틀을 포함한
자동차 응용 제품에 사용하기 위해 두 개의 브러시 DC 모터 드라이버 IC, "TB9053FTG"를 출시했습니다. TB9054FTG 의 샘플을 사용할 수 있으며, 2022년 3월에 대량 생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TB9053FTG 의 샘플은 2021년 2월에 준비될 예정이며, 대량 생산은 2022년 5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전자 스로틀과 자동차의 다양한 밸브에 사용되는 H-bridge 모터 드라이버의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시스템 소형화 및 비용 절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2세대 온보드 자체 진단 장비 요구 사항인 온보드 진단 II(OBDII)가 의무화되어 자동차 모터 드라이버 IC가 SPI 통신 기능을 갖도록 요구합니다.

새로운 IC 기능 5A[1] 장착 영역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2ch 출력 드라이버. A 10A[1] 병렬 모드의 1ch 드라이브도 가능합니다. 데이지 체인이 될 수 있으며 SPI 통신만으로 모터를 제어하는 기능이 있으며, 이 둘 다 MCU 포트를 줄일 수 있습니다. 6.0mm x 6.0mm 소형 QFN 패키지에 보관된 새로운 모터 드라이버는 시장이 요구하는 시스템 소형화에 기여합니다.


주요 기능

내장 된 2ch 브리지
드라이버 출력 드라이버 회로는 낮은 저항과 DMOS FET에 의해 구성되어, 5A를 실현[1] 2ch H-브리지 드라이버. A 10A[1] 병렬 모드의 1ch 드라이브도 가능합니다.

SPI
통신 데이지 체인 연결 및 모터 제어는 SPI 통신만이 MCU 포트를 줄여 시스템 소형화에 기여합니다.

소형 패키지
TB9054FTG: E 패드 TB9053FTG가 장착된 소형
표면 마운트 습식 측면 VQFN 40핀 패키지: E-패드가 장착된 소형 표면 마운트 파워 QFN 40pin 패키지




8. 시에라 1500 쉐보레 슈퍼 크루즈

슈퍼 크루즈 드라이버 보조 기술은 2022년 말 시에라 1500 데날리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시에라 1500 데날리는 핸드 프리 드라이빙 하는 동안 트레일러 에 기능의 도입을 포함 하여 
슈퍼 크루즈의 최신 버전을 있을 것 이다.

 
업계 최초의 진정한 핸즈프리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Super Cruise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200,000마일 이상의 호환 되는 도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슈퍼 크루즈는 실시간 카메라, 센서 및 GPS 외에도 운전자 주의 시스템과 정밀 LiDAR 지도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운전자 주의 시스템은 스티어링 컬럼 상단에 있는 소형 카메라를 사용하여 적외선 조명과 함께 작동하여 슈퍼 크루즈가 작동할 때마다 운전자가 어디에서 찾고 있는지 결정합니다. 운전자 주의 시스템이 운전자가 너무 오랫동안 앞도로에서 시선을 돌린 것을 감지하면 스티어링 휠 라이트 바는 운전자에게 도로에 주의를 환기시게 됩니다.



9. 현대, 보스턴 다이내믹스 매입


현대자동차그룹, 소프트뱅크그룹 보스턴다이내믹스 지분 인수, 로봇공학 및 모빌리티 산업 신설

현대자동차그룹과 소프트뱅크그룹(소프트뱅크)은 모바일 로봇 회사를 11억 달러로평가하는 거래에서 보스턴 다이내믹스에 대한 지배지분을 인수하는 거래에 따라 주요 거래 조건에 합의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이 세계 최고의 로봇 기술과 모빌리티 전문성을 결합하여 인간의 삶의 변화를 구상하면서 거래가 성사되었습니다. 재무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자동차그룹은 보스턴 다이내믹스와 소프트뱅크의 약 80%의 지분을 계열사중 한 계열사를 통해 매각 종료 후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약 20%의 지분을 보유하게 된다.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현대글로비스, 정유순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각각 인수에 참여했다.

이번 인수는 로봇 분야의 선도적 입지를 확립함으로써 현대자동차그룹이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 제공업체로의 전략적 전환을 향한 또 다른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러한 변화를 추진하기 위해 현대자동차그룹은 자율주행 기술, 연결성, 친환경 차, 스마트 팩토리, 첨단 소재, 인공지능(AI), 로봇 등 미래 기술 개발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고급 로봇 공학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급속한 성장을 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보스턴 다이내믹스는 다양한 비즈니스 운영에 성공적으로 통합된 민첩한 모바일 로봇 개발의 선두 주자입니다. 이번 거래를 통해 현대자동차그룹과 보스턴 다이내믹스는 제조, 물류, 건설, 자동화 분야에서 서로의 강점을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10. 오로라, 우버ATG 구매

자율 주행 자동차 회사인 오로라는 오늘 우버 테크놀로지스의 자율 주행 유닛인 첨단 기술 그룹(Uber ATG)을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ATG의 팀과 기술은 오로라의 사명과 첫 번째 제품을 안전하고 빠르며 광범위하게 전달하는 데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ATG 팀은 자율 주행 차량을 도로에 안전하게 제공하기 위한 전문 지식, 열정 및 의지를 제공합니다. 오로라와 마찬가지로 ATG는 건물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제품 설계 등의 발전이 레이더 밑으로 날아갔지만, 많은 전선에서 엄청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들은 엄격한 테스트에 전념하고 강력한 안전 문화를 구축했다. 연구와 실용적인 애플리케이션 모두에서 기술적 기량으로 ATG는 대형 트럭의 최초의 오로라 드라이버 애플리케이션을 강화하고 가속화하는 동시에 오로라가 경차 제품에 대한 작업을 계속하고 가속화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오로라는 ATG 를 인수하는 것 외에도 자신의 기술을 세계 최고의 승차 운송 플랫폼에 연결하고 오로라 드라이버를 광범위하게 제공할 수 있는 입지를 강화하는 Uber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자율 주행 트럭은 오로라가 제품을 먼저 제공하는 곳이지만, Uber와의 관계는 오로라를 자율 주행 트럭과 승객 이동성 모두에서 선도적인 플레이어가 될 수 있는 독특한 위치에 놓입니다. 오로라와 우버의 파트너십을 지원하기 위해 Uber는 오로라에 4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으며, 우버의 CEO인 다라 코스로우샤히가 오로라 이사회에 합류하고 있습니다.

오로라는 기초 기술 개발, 놀라운 인재를 고용, 소중한 관계 및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발전을 촉진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오로라, ATG의 사람들, 그리고 자율 주행 기술의 미래에 대한 흥미 진진한 순간을 표시합니다. 이 결합 된 팀의 추진력과 힘은 오로라의 사명을 실현하고 전 세계가 운송 및 물류를 더 안전하고 접근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제품을 구축 할 수있는 독특한 기회를 만듭니다.


11. 콘티넨탈의 aAGV

기술 회사 인 콘티넨탈은 자체 생산의 효율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최첨단 자율 운송 차량을 개발합니다. 브레이크 시스템 생산, 예를 들어, 자체 개발 및 자체 제작 자율 자동 유도 차량 (aAGV)은 톤 이상의 무거운 부하를 수송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 솔루션은 콘티넨탈 의 인더스트리 4.0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목표는 높은 투명성과 예측 가능성, 짧은 처리량 시간, 낮은 재고 및 높은 유연성으로 디지털화된 프로세스 및 데이터 흐름을 사용하여 전체 가치 사슬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콘티넨탈은 자체 aAGV 의 개발에 큰 잠재력을 보고있다. 이는 산업 4.0뿐만 아니라 물류 와 같은 비즈니스 분야및 제품의 자율 운송을 통해 효율성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타 많은 응용 분야에도 적용됩니다. 한편, aAGV는 Zvolen (슬로바키아)과 프랑크푸르트 암 메인 (독일)의 콘티넨탈 위치에서 매일 성능과 운반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발 단계에서 첫 번째 로봇 차량은 이제 시작과 목적지 사이에 자율적으로 테스트 운전하여 브레이크 생산을 위한 자재를 운반하고 있습니다. aAGV는 올바른 방향에 부합하며 장애물을 유연하게 피합니다. 이러한 사내 개발은 무엇보다도 승용차 부문에서 기술 이전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레이더, 카메라, 초음파, Lidar와 같은 신뢰성이 높은 자동차 등급 환경 센서의 전문 지식과 센서 융합 및 환경 모델은 aAGV 개발의 핵심 구성 요소였습니다.

자율 이동성 및 안전 사업 부문의 유압 브레이크 시스템 사업부의 액추징 및 미래 제품 부문 책임자인 알렉산더 슈미트(Alexander Schmitt)는 "생산 효율성 향상은 장기적인 경쟁력에 중요한 기여"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aAGV를 무거운 하중에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으로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개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사는 유능한 파트너 기술과 결합된 자체 전문 지식을 통해 생산 시퀀스를 최적화하고 매력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이기도 한 산업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자율 로봇을 이용한 자재 운송 최적화

자동 유도 차량은 디지털화된 공장의 자재 흐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지게차 트럭 운전, 운송 속도, 사용 가능한 상품과 항상 어디에 있는지 를 명확히 하고, 일반적으로 프로세스를 보다 예측 가능하게 만드는 것과 같은 수동 활동을 줄입니다. 현재 시장에서 유일한 모바일 운송 로봇은 주로 자율적으로 운전하지 않고 프로그래밍 된 시작 위치와 대상 위치 사이의 고정 경로에서만 이동하는 로봇입니다. 변경 사항에는 사이트 수정을 위한 복잡한 재프로그래밍, 시간 및 추가 비용이 필요합니다. 슈미트는 "시장 조사는 냉정했다: 우리는 우리의 요구 사항을 충족 자율 운송 차량을 찾을 수 없었다"고 말합니다.

aAGV의 설계, 생산 및 조립 기간 동안 프로젝트 팀은 자동차 부문에서 얻은 경험을 토대로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승용차 부문의 센서와 같은 기술은 제어 기술, 메카트로닉 및 기존 기계 엔지니어링과 결합되었습니다. 전기 구동 열차와 차량 제어 소프트웨어만이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목표는 aAGV가 콘티넨탈에서 생산에 사용하기 위한 기본 기술로 전 세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개발 단계에서 특히 유지 보수 친화적 인 aAGV를 설계하기 위해 개발 팀은 산업 생산에서 실무 경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실제 조건에서 진행 중인 테스트 작업의 연구 결과는 이에 대한 응답으로 계획된 생산 버전으로도 흐를 것입니다. 볼륨 생산은 테스트 단계 후에 시작됩니다. 또한 나중에 콘티넨탈 외부의 시스템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12. AImotive용 Synopsys VCS

Synopsys, Inc.는 AImotive가 시놉시스 VCS® 시뮬레이션 및 Verdi® 디버그를 채택했다고 발표했으며, 검증 연속체® 플랫폼의 일부인 Verdi® debug는 자율 주행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NN(뉴러션) 가속을 위한 혁신적인 aiWare™ 하드웨어 IP를 검증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AImotive는 자동차 OEM 및 Tier1이 대량 생산 솔루션을 신속하게 개발하고 배포할 수 있도록 포괄적인 보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AImotive의 제품에는 모듈식 자동 주행 소프트웨어 스택인 aiDrive™, 전용 물리 정밀 렌더링 엔진을 중심으로 구축된 포괄적인 시뮬레이션 및 설계 검증 환경인 aiSim™ 등이 있습니다. aiWare 하드웨어 IP는 카메라 중심의 AI 솔루션을 특히 타겟팅하는 매우 최적화된 신경망 가속 하드웨어 IP입니다.

Synopsys의 VCS, Verdi 및 VC SpyGlass™ RTL 정적 사인오프 도구를 원활하게 통합하여 AImotive는 회귀 테스트 및 전반적인 팀 생산성의 커버리지를 크게 개선하고 고객 및 파트너가 설정한 점점 더 많은 자동화 된 주행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AiWare의 확장 가능한 구현범위를 검증하기 위한 공격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AImotive의 SVP 하드웨어 엔지니어링인 Marton Feher는 "AImotive의 제품은 ISO 26262와 같은 가장 까다로운 표준으로 개발되어 모든 작동 조건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견고성에 대한 가장 어려운 자율 주행 과제를 해결합니다." "VCS와 Verdi 디버그를 통합함으로써 우수한 성능과 회귀 전환 시간을 개선하여 전반적인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신제품 개발 프로젝트를 가속화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VCS에서 컴파일하고 Verdi의 통합 디버그를 활용하는 능력과 여러 주조소에 대한 RTL을 검증하기 위한 VC SpyGlass의 업계 전반의 인식과 함께 Synopsys의 기능 검증 솔루션은 우리의 요구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Synopsys의 Verdi 디버그 솔루션은 모든 Synopsys 인증 기술에서 통합 디버그 플랫폼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ISO 26262와 같은 업계 표준 사양에 테스트 및 검사를 연결하는 고급 커버리지 분석 및 검증 계획을 제공합니다. Synopsys의 차세대 VC SpyGlass 플랫폼을 사용하면 STARC 및 OpenMORE와 같은 설계 재사용 컴플라이언스 검사를 포함한 중요한 설계 문제를 조기에 식별하여 설계 전반에 걸쳐 일관된 스타일을 적용하고 통합을 용이하게 하며 설계 재사용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시놉시스의 검증 그룹의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인 Rajiv Maheshwary는 "Synopsys는 검증 소프트웨어 기술의 선도적인 포트폴리오를 통해 더 빠른 시장 출시 시간의 필요성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첨단 자율 주행 기술을 보다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으므로 AImotive를 지원하게 되어 기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