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Mobility Report 세상과의 소통

올해 모빌리티 세계에서 떠오르는 주제 중 하나는 공공 도로에 완전히 무인 자동차의 배치 입니다. 

이 무인 자동차에 대한 중국 뉴스를 추가 합니다. 

전자 상거래 거대 기업인 알리바바 그룹 홀딩스의 지원을 받는 중국 자율 주행 차량 회사인 AutoX는 중국 심천 시내의 거리에 무인 자동차를 운행 한다고 합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 무인 자동차가 운전자나 원격 운영자없이 배치된 것은 해당 국가의 역사상 처음이라고 합니다. 

이 회사는 수요일 저녁에 반년 동안 도시에서 무인 "스트레스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것은 수정 된 크라이슬러 퍼시피카스의 사진과 거리를 통해 길을 만드는 밴의 비디오를 공개, 불법 주차 된 자동차를 피하기 위해 차선을 변경하고, 보행자와 자전거에를 피하고 처음에는 밴이 0 명의 탑승자와 함께 보입니다. 나중에 는 승객과 함께 가거나 혼자 타고 개를 데리고 가기도 합니다. 

AutoX 대변인은 오토모티브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 회사는 심천에서 승객들과 함께 개인 시험을 실시하고 있지만 안전 운전자없이 타는 것은 아직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AutoX는 또한 상하이와 심천에서 안전 드라이버와 로스타시 A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AutoX CEO Jianxiong Xiao는 회사가 베이징, 서부 충칭 및 다른 두 도시에서 추가 테스트 AV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샤오는 지난 7월 시프트 팟캐스트에 출연해 심천과 상하이 와 같은 바쁜 도심에서 자율 주행 차량을 테스트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그들은 기술을 환영합니다; 그들은 매우 기술 친화적이며, 대도시와 같기 때문에 충분한 수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하이는 중국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심천은 중국에서 인구 밀도가 가장 높은 도시입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차량 운송뿐만 아니라 물류 운영에 대한 수요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AutoX는 또한 미국에서 무인 공공 도로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7 월, 캘리포니아는 회사에 산호세에있는 사무실 주위에 하나의 차량을 테스트 할 수있는 허가를 부여. 그것은 공정한 날씨 또는 가벼운 강수량에서만 작동 할 수 있으며 시간당 45 마일로 제한됩니다.

AutoX는 안전 운전자없이 테스트 할 수있는 캘리포니아의 허가를 받은 세 번째 회사였습니다. Waymo는 2018년에 허가를 받은 후 올해 4월에 누로가 그 뒤를 이었다. Zoox와 크루즈는 9 월과 10 월에 무인 테스트 허가를 받았습니다.

AutoX는 무인 차량에 업그레이드된 5세대 감지 시스템을 통해 차량이 조밀하고 복잡한 교통 시나리오를 처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고해상도 카메라를 lidar 및 레이더와 혼합합니다.



기타 뉴스



다양한 환경에서 운영을 위한 자율 주행 기술을 준비함에 따라 Waymo는 곧 두 개의 새로운 전용 증명 근거에서테스트를 시작할 것입니다. 

이 회사는 화요일 오하이오 주 이스트 리버티의 교통 연구 센터와 협력하여 조밀하고 도시 주행을 모델로 하는 지역에서 엣지 케이스 시나리오를 테스트할 수 있는 물리적 환경을 조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에지 케이스는 극단적이거나 거의 발생하지 않는 운전 상황입니다. 

한편 Waymo는 캘리포니아 주 멘로 파크에서 테스트 트랙을 임대하여 대형 트럭의 부품 테스트에 집중할 것입니다.


Luminar Technologies Inc.는 티커 기호 LAZR에 따라 목요일에 상장 회사로 거래를 시작했으며, 자율 주행 자동차의 핵심 센서를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두 번째 실리콘 밸리 회사가 공개되었습니다. .

루미나르는 라이다르 센서를 만들어 차량에 도로의 3차원 시야를 제공합니다. 루미나르는 Gores Metropoulos Inc.와 합병을 통해 공개되었다, 특수 목적 인수 회사, IPO에서 수익을 사용하는 쉘 회사, 일반적으로 2 년 이내에 민간 기업을 인수하는 쉘 회사. 합병으로 5억 9천만 달러를 모금한 루미나르와 같은 기업의 경우, SpaC는 전통적인 IPO 대신 공공 시장으로가는 대안이 되었습니다.


수요일에 자동차 혁신을위한 얼라이언스는 연방 정책을 안내하고 미국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테스트 및 배포를 진전시키기위한 4 개년 행동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자동차 무역 그룹의 AV 정책 로드맵은 "AV 배포를 대규모로 허용하고 연방, 주 및 국제 정책을 조화시키고 장기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규제를 개혁"하는 세 가지 기둥에 따라 14 가지 권장 사항을 제시합니다.


Roundup

Hyundai promises 310-mile range, sporty driving with new EV platform.

Japan may ban sales of new internal-combustion vehicles in mid-2030s, report says.

AV truck startup Gatik loads up on groceries.

New models offer peek into GM's electric future.

Tesla could widen release of 'self-driving' software in two weeks.

Volvo could be electric-only by 2030, CEO says.

VW brand ends its racing operations, shifts staff to work on EVs.

On Monday, GM and Nikola announced a reworked, smaller agreement that keeps the fuel-cell partnership intact but eliminates an equity stake in the startup for the Detroit automaker as well as plans for building Nikola's electric pickup.

VW Group puts Audi at forefront of EV, software push.

Groups release outline for autonomous vehicle legislation.

Amazon Web Services, BlackBerry partner on vehicle data.

Moran Price, CEO of electric powertrain supplier IRP Systems, discussed the pandemic's impact on micromobility solutions such as e-bikes and scooters on a recent Automotive News "Daily Drive" podcast.

Ford picks German plant to build new EV, reports say.

GM gives itself more control over selling EVs.

All Mustang Mach-E models top 200 miles between charges.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