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2020년 11월 셋째주 자율주행 및 Connected Car News 세상과의 소통

1.Freightliner Fleet Goes .5 Million Miles

38대의 배터리 전기 프라이트라이너 eCascadias와 eM2는 북미 최대 규모의 민간 및 고용 차량을 포함한 Freightliner 고객이 실제 운영에서 500,000마일을 돌파했습니다. 

프라이트라이너 전기 혁신 및 고객 경험(CX) 함대는 프리 시리즈 생산 배터리-전기 중형 및 중장비 트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CO₂ 중립 운송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시간 피드백과 데이터를 제공하면서 대규모 차량 운영에 대한 기술 통합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임러 트럭 북미(DTNA)의 고속도로 판매 및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인 리처드 하워드(Richard Howard)는 

"트럭이 실제 운영에서 더 많은 마일을 가동할수록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으며, 사전 제작 트럭에 대한 고객의 경험이 많을수록 화물선의 전율 방식에 필수적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트럭을 제공하는 지름길은 없습니다. 실제 고객, 여러 시나리오의 엄격에 대한 실제 화물을 실행하는 것은 전기 미래에 대한 유일한 경로입니다. 

프라이트라이너는 공동 제작 과정을 통해 환상적인 고객과 함께 매일 1마일씩 미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 발표되어 2019년에 가동을 시작한 프라이트라이너 전기 혁신 항공기에는 NFI와 Penske Truck 임대 및 고객이 운영하는 배터리 전기 트럭 30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운영은 남부 캘리포니아 남부 해안 분지의 공기 질 개선에 중점을 두고 프로젝트에 부분적으로 자금을 지원하는 사우스 코스트 공기 품질 관리 지구 (사우스 코스트 AQMD)에 의해 지원됩니다. 이 모든 전기 트럭은 사우스 코스트 분지에서 작동하며 항구 드레이지에서 지역 및 지역 배달, 식품 유통, 소포 배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실제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 TN의 폭스바겐 배터리 연구소

미국 폭스바겐은 오늘 채터누가 엔지니어링 및 기획 센터에서 배터리 엔지니어링 연구소의 건설을 시작했습니다.
약 2,200만 달러 규모의 이 시설은 북미 지역의 전기자동차 셀과 배터리 팩을 테스트하고 검증할 것입니다.

새로운 연구소는 폭스바겐 채터누가의 564,000 평방 피트 의 전기 자동차 생산 확장및 198,000 평방 피트 의 배터리 팩 조립 시설에 합류하여 이 지역의 EV 생산 및 엔지니어링을위한 폭스 바겐의 허브를 형성할 것입니다. 

폭스바겐은 새로운 실험실에서 조지아에서 제조한 배터리 셀을 테스트하고 최적화할 것입니다. 이 테스트에는 2022년 미국 생산을 시작할 예정인 폭스바겐 ID.4 올-일렉트릭 SUV용 배터리가 포함될 예정이다.


3. Nuvve, Newborn 인수 

그린 에너지 기술 회사 인 Nuvve Corporation ("Nuvve"), 차량 대 그리드 (V2G) 기술의 글로벌 리더, Newborn (NASDAQ:NBAC, NBACU,NBACR, NBACW) 신탁현금 약 5,750만 달러를 가진 상장 특수 목적 인수 회사인 Nuvve 는 오늘 Nuvve공개에 대한 최종 합병 계약을 발표했다. 

회사는 오늘 또한 PIPE 및 교량 금융을 통해 결합 된 회사에 약 1,800 만 달러의 투자를 위해 기관 투자자와 최종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업 조합을 종료하면 합병 된 회사는 Nuvve Holding Corp.("누브 홀딩")로 명명되며 시세 기호 "NVVE"로 
나스닥에 상장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4. Daimler Connects to Connectivity

다임러 트럭 AG는 전 세계 고객을 위한 차세대 차량 연결 솔루션 및 디지털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CSG(연결 서비스 그룹) 글로벌 부서를 설립했습니다.

CSG는 포틀랜드의 다임러 트럭 북미(DTNA) 본사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현재 DTNA의 디지털 차량 솔루션 책임자인 산지브 쿠라나가 이끌게 될 것입니다. Khurana는 국제 팀을 감독하여 다임러의 다음 연결 솔루션 세트를 정의하고 빠르고 확장 가능한 소프트웨어 개발 및 제품 관리를 위한 프레임워크를 설정합니다.

다임러 트럭 커넥티비티 서비스 그룹 책임자인 산지프 쿠라나(Sanjiv Khurana)는 "커넥티비티는 전 세계 고객의 수익성을 개선하는 데 큰 자산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다임러는 이러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업계를 이끌었으며 CSG의 형성은 고객이 데이터 중심의 통찰력을 통해 달성 될 수있는 수익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합니다."

이 그룹은 차량 내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플랫폼 및 디지털 솔루션을 포함한 회사의 엔드 투 엔드 디지털 아키텍처를 통합하는 데 주력할 것입니다. 다임러는 이미 디트로이트 커넥트, 트럭톤네스트, 메르세데스-벤츠 가동 시간, 플릿보드, 옴니플러스 ON 등 강력한 연결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SG가 개발한 제품과 서비스는 전 세계 다임러 브랜드 전반에 걸쳐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5. 그린파워, 스쿨버스 제공
그린파워 자동차 회사는 화물 배달, 셔틀, 대중 교통 및 스쿨 버스 시장을 제공하는 제로 배출 전기 구동 차량의 선도적 인 제조업체 및 유통 업체, 오늘 그린 파워의 국가 유통 업체 크리에이티브 버스 판매를 통해 열리토 유니온 초등학교 지구에 전기 학교 버스 (B.E.AS.T.) 6 개의 판매를 발표했다.

B.E.A.S.T.는 최대 150마일의 주요 클래스 범위와 194.5kWh 배터리 팩을 갖춘 특수 제작된 타입 D 배터리 전기 스쿨 버스입니다. 차량은 표준 J1772 프로토콜에서 최대 20KW를 충전할 수 있으며 CCS1 고속 충전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에어라이드 서스펜션, 스토리지 통과, 에어 디스크 브레이크 와 같은 추가적인 표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B.E.A.S.T.는 처음부터 배터리 전기로 제작된 모노코크 섀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6. FLIR 지능형 교통 카메라발표

FLIR Systems, Inc.는 두 개의 지능형 교통 시스템 카메라, FLIR TrafiSense를 발표했습니다.열 화상 진찰 및 FLIR TrafiCam을 갖춘 AI 감시 카메라, 인공 지능 (AI) 도로와 교차로에서 교통 흐름을 최적화합니다. 

FLIR 아사이클리카와 결합될 때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도시는 트래픽을 예측하고, 혼잡및 잠재적 사고를 방지하며, 운전자, 자전거 및 보행자를 위한 안전한 도로를 하루 24시간 만들기 위해 AI 카메라 데이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FLIR 은 "FLIR 교통 시스템은 현재 75개국에 설치되어 있으며, TrafiSense AI와 TrafiCam AI가 추가되면서 교통 엔지니어와 도시 계획자가 AI 기반 학습을 적용하여 교통 흐름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는 완전히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 솔루션을 통해 도시는 도시 도로 설계를 개선하여 도시를 더 안전하고 살기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AI 지원 카메라는 실시간 데이터 캡처 및 처리를 통해 에지에서 트래픽을 동적으로 제어하고 교차로의 교통 신호 컨트롤러에 입력을 제공하여 현재 교통 흐름과 안전을 향상시킵니다. 

TrafiSense AI 내의 열 센서와 TrafiCam AI 내의 가시적인 저조도 고화질 센서를 통해 열 에너지 데이터를 캡처할 수 있는 기능으로 도시의 교통 신호는 모든 기상 조건과 터널 모니터링을 위한 연기를 통해 도래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제공합니다. 또한 카메라는 이동 시간 계산 및 기타 출발지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Wi-F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는 5G 셀룰러 안테나를 장착하여 차량 대 모든(V2X) 연결을 지원하여 도로 안전을 더욱 개선할 수 있습니다.

FLIR Acyclica 클라우드 플랫폼은 트래픽 데이터를 더 잘 이해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분석을 제공합니다. 

TrafiSense AI 및 TrafiCam AI가 Acyclica 클라우드 플랫폼과 결합되면 도시는 AI 기반 학습을 실시간 데이터에 적용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도시를 위한 예측 트래픽 패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AI 트래픽 카메라는 2021년 1분기에 전 세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AV용 센서 융합

센서 융합은 자율 주행 자동차의 필수 전제 조건이며, 자율 주행 차량(AV) 영역에서 가장 중요한 영역 중 하나입니다. 

이제 공통의 계약이나 표준이 책임 위험과 잘못된 개발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OEM, Tier 1 및 Tier 2 공급업체도 보다 효율적인 협업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명한 업계 전문가들이 자율 및 공동 호스트 BASELABS의 최신 가상 챕터 이벤트에서 논의한 것입니다.

"센서 융합 결함은 자율 주행 차량의 전체 시스템의 안전을 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라고 자율 주행 챕터 이벤트 후 리키 후디 회장은 말했습니다. 

"센서 데이터 융합 상태는 아직 안전한 AV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지 못하고 있으며,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업계 전반의 협업은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나중에 자율 주행을 필요한 안전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조건에서 자율 주행 차량을 안전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BASELABS의 공동 창립자이자 전무 이사인 로빈 슈버트(Robin Schubert)는 말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자율적 인 것을 지지합니다 : 우리는 업계의 협력을 믿고 모범 사례와 경험을 교환하고 나중에 표준으로 받아 들여질 수있는 참조 솔루션을 설계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센서 데이터가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합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인텔 사의 연구 과학자 인 코넬리우스 뷔르클 (Cornelius Bürkle)은 안전이 경쟁의 일부가 되어서는 안된다고 확신했습니다. 그의 관점에서, 산업과 조직은 시스템 아키텍처에서 어떤 모델이 필요한지, 그리고 어떤 정도의 안전도에 대해 합의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센서 데이터의 가용성과 안전 성 사이의 절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MW의 가상 테스트 및 검증 을 위한 시스템 설계자인 카를로 반 드라이스텐(Carlo van Driesten)은 토론 중에 표준화가 혁신을 지배해서는 안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개방형 표준은 혁신을 고무하고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의 강연에서 그는 BMW가 GitHub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모범 사례로 발표한 ASAM 오픈 시뮬레이션 인터페이스(OSI)를 소개했습니다. 이제 과제는 개방형 시나리오 표준을 더욱 개발하는 것입니다.


보쉬의 자율 주행 센서 융합 엔지니어인 알렉산더 샤엘(Alexander Scheel)에 따르면, 
KPI와 관련하여 다양한 연구 커뮤니티에 합의가 있습니다. 그러나 고전 추적 및 성장하는 기계 학습 커뮤니티와 같은 분야 전반에 걸쳐 이와 관련된 정보 교환이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FDTech의 부사장 인 Bert Auerbach는테스트 분야에서 요구 사항이 종종 공급 업체에 완전히 알려져 있지 않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모델에 대한 OD(운영 설계 도메인)를 구체적으로 정의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LeddarTech의 CEO 인 로니 코헨 (Ronny Cohen)은아직 SAE 레벨 3/4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표준에 대해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지만 업계는 이것에 가까워지고 있으며 SAE 레벨 2 시스템의 표준에 가깝습니다.

BASELABS의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마커스 옵스트(Marcus Obst)는표준화된 데이터 융합 아키텍처의 OEM 및 Tier 1 및 Tier 2 공급업체에 가능한 이점을 제시했습니다.

표준은 공급업체가 OEM에 필적할 만한 제안을 하고 오퍼링 프로세스를 공식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 공급업체는 입력 및 출력 인터페이스를 위해 기존 구성 요소에 대한 맞춤형 엔지니어링이 훨씬 적게 필요합니다. ISO 262626 및 ISO/PAS 21448에서 표준화된 데이터 융합 아키텍처는 여러 이해 관계자에 의한 추가 표준화의 필요성을 제거할 것입니다. SAE 레벨 2 및 2+에 이미 적용 가능한 경우, 이것은 더 높은 SAE 수준에 대 한 구축 하는 첫 번째 단계 일 수 있습니다.




8. 다임러 트럭 AG와 루미나르 기술 파트너

자동차 Lidar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이자 세계 최대 상용차 제조업체인 Luminar Technologies, Inc.는 고속도로를 시작으로 고도로 자동화된 트럭을 가능하게 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다임러 트럭의 전문가들, 미국 자회사다임러 트럭 북미(DTNA) 및 다임러 트럭 자율 기술 그룹의 일부인 토크 로보틱스의 전문가들은 루미나르의 전문가들과 함께 시리즈 생산고고도로(SAE Level 4)를 전 세계 도로에 도입하는 공동의 목표를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팀은 고속도로 속도로 이동하는 다임러 트럭의 lidar 감지, 인식 및 시스템 수준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긴밀하게 협력할 것입니다. 다임러 트럭은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루미나르의 소수 지분을 인수했다.

자율 주행 트럭은 고속도로 장거리 노선에 중점을 두고 물류의 효율성과 안전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제한된 자율성 적용을 통해 이 기술은 도시 자율 주행 개발에 비해 가까운 기간 내에 시리즈 생산에 상용화될 수 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