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10월 첫주 Connected Car관련 News 세상과의 소통

1. 테슬라, ATW 인수

Tesla는 배터리 팩 조립을 위한 배터리 생산 라인 제조업체인 

독일 ATW((Assembly & Test Europe GmbH)Automation을 구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 GM, 오하이오 공장 에 투자

General Motors To Invest $71M Into Two Ohio Manufacturing ...

제너럴 모터스(GM)는 Toledo 공장에 3,900만 달러, 디파이언스 공장에 3,200만 달러를 포함한 
오하이오 의 두 제조 시설에 7,100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을 발표했다. 

이 투자는 즉시 시작됩니다. 이러한 투자를 통해 GM은 240개의 미국 제조업 일자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Toledo 투자는 GM의 8단 후륜 구동 변속기 생산을 업그레이드하고 향상시키는 데 사용될 것이며, 

더불어, 향후 엔진 주조 부품 작업을 위한 시설을 준비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3. 클린트론의 새로운 배터리 시스템

Cleantron은 전기 스쿠터및 미니카와 같은 경전자동차를 위한 강력한 배터리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HP MPC(고출력 멀티 팩 구성) 기술은 내장리튬 이온 배터리와 컴팩트하고 휴대용 리튬 이온 배터리 장치 및 DC/DC 컨버터를 결합합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차량 제조업체는 추가 충전 인프라없이 더 높은 용량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특허 받은 시스템은 e-모빌리티 분야의 혁명이며 사람과 상품의 전기 운송뿐만 아니라 상업적 사용으로 사용 가능 합니다. 

교체 가능한 배터리는 무겁고 다루기 어렵기 때문에 차량의 성능을 제한합니다. 
따라서 Cleantron은 용량을 늘리고(멀티 팩 구성 또는 MPC)를 늘리고 더 많은 전력(고전력 MPC)을 생성하는 모듈식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고출력 MPC는 운송 에너지 전환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배터리 시스템입니다.


4. 휴맥스 모빌리티 허브 서비스

Humax는 서비스, 장치 및 허브 플랫폼을 포함한 토탈 모빌리티 솔루션으로 차량 모빌리티 시장에 진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공유 모빌리티, 상용차 차량 관리, 주차장 운영 및 EV 충전을 포함한 통합 모빌리티 분야에서 다양한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및 중동을 포함한 전 세계 관련 사업에 전략적으로 인수 및 투자하고 있습니다.

공유 모빌리티 분야에서 Humax 그룹 내에서 개발된 기술인 RAiDEA는 모빌리티 시장에 상당한 진입을 이루고 있습니다.

RAiDEA는 B2C, B2B 및 P2P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인원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이 기술은 왕복, 편도 및 자유 부동 인프라에 적합하며 자동차, 오토바이, 자전거 및 전기 스쿠터를 포함한 차량에 적합합니다. 

RAiDEA는 현재 한국에서 가장 진보된 비즈니스 간 카 셰어링 서비스인 Humax Carplat Biz에 통합되고 있습니다.



5. 제로 모토와 폴라리스 파트너쉽 체결


폴라리스는 전기 오토바이 파워트레인 및 기술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인 제로 오토바이와 10년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오프로드 차량(ORV)과 스노모빌의 이 독점적인 파트너십은 rEV'd up의초석 구성 요소이며, 폴라리스는 파워 스포츠 전기화의 선두 주자로 회사를 자리매김하기 위한 장기적인 전략입니다. 

폴라리스는 rEV'd up을 통해 2025년까지 각 핵심 제품 부문에서 고객에게 전기자동차 옵션을 제공하고, 2021년 말까지 제로 폴라리스 파트너십의 첫 번째 차량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Zero SR/S Electric Motorcycle



6. GM, 태양광 구매

제너럴 모터스(GM)는 오늘 180메가와트 태양광 프로젝트에 대한 새로운 전력 구매 계약을 발표했으며, 
이는 1년 동안 약 47,882곳의 미국 가정에 사용되는 전기 사용량과 동일 합니다. 

태양 에너지는 원래 퍼스트 솔라, Inc.에 의해 개발 된 아칸소의 새로운 태양 광 분야에서 올 것이며, 태양광 태양 광 모듈을 사용합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GM은 향후 사용을 위해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회사 최초입니다.

이 거래는 GM의 주요 이정표로, 재생 에너지 사용에서 1기가와트를 능가하며 이는 약 1억 1천만 LEDsⁱⁱ 동일합니다. 제너럴 모터스(GM)는 현재 미국에서 11번째로 큰 재생 가능 전력 을 차지하고 있으며 제조 부문에서 가장 큰 오프테이커입니다.

이 전력 구매 계약은 중서부에 있는 3개의 GM 사이트를 공급할 것입니다
미주리의 웬츠빌 의회와 미시간의 랜싱 델타 타운십 협의회는 태양 에너지로 완전히 구동될 것이며, 
나머지 전력은 랜싱 그랜드 리버 어셈블리에 할당될 것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