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기차 충전소 전세계적으로 100만 돌파 세상과의 소통



전 세계 공공 충전 플러그의 수가 100만 개 이상의 수준으로 증가함에 따라 전기자동차 산업은 현재까지

가장 큰 이정표 중 하나로 보여집니다.


블룸버그NEF의 최근 집계에 따르면, 임계값은 5월에 어느 시점에 교차했으며, 불과 3년 만에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인프라의 대부분은 중국과 유럽에 구축되었습니다.


훨씬 덜 강력한 공공 보조금과 지원을 가진 북미는 충전 경주에서 먼 세 번째 남아있습니다.


코로나로 촉발된 전염병 확산으로 자극이 되어 충전소의 확충의 새로운 물결이 나타날 것이라는 희망속에

포드, 리비안, 테슬라 등의 새로운 배터리 구동 픽업 EV의 생산 계획들이 속속 나오면서 미국에서 충전기 설치 속도를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GM은 마침내 첫 번째 전기 자동차를 만든 지 24년 만에 충전소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블룸버그NEF 애널리스트 라이언 피셔는 "이번 선거도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민주당 대통령 후보 조 바이든이 "전기자동차와 충전 인프라 모두에서 정말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7월 14일, 바이든은 전기 모델에 대한 가스 연소 차량을 거래하도록 사람들을 박차를 가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2조 달러 규모의 청정 에너지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투표 결과에 관계없이 미국은 충전을 주도하는 사람들을 따라잡기 위해 열심히 압박을 가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네덜란드는 미국보다 자동차 충전 코드가 약간 더 많지만, 전체적으로 뉴욕 주보다 면허 운전면허증이

적습니다.


중국은 전 세계 플러그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전기자동차 경제를 뛰어넘는 데 있어 가장 공격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인프라는 유럽에서도 계속 늘어나고 있으며 프랑스는 네트워크 투자를 이끌고 있습니다.


유럽 연합 (EU)은 최근 2025 년까지 1 백만 개의 공공 충전기의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블룸버그NEF는 2025년에 구매한 차량 10대 중 1대가 배터리 로 구동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040년까지 전 세계에는 약 1,200만 개의 공공 충전 포인트와 인프라에 약 4,000억 달러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출처: https://www.autonews.com/china/ev-charging-stations-pass-1-million-mark-globally?utm_source=china&utm_medium=email&utm_campaign=20200806&utm_content=article12-headline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