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GM, 2024년까지 랜싱 그랜드 리버 플랜트에서 전기자동차 생산 개시 세상과의 소통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제너럴 모터스는 2024년 초부터 랜싱 그랜드 리버 공장에서 전기자동차 생산을 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미국 자동차 회사는 현재 2023년 말 이전에 전 세계적으로 20대의 새로운 전기자동차를도입할 계획중이다. 이 생산 파이프라인에 전기 자동차가 너무 많기 때문에 GM은 이를 건설할 장소가 필요하며, 기존 플랜트 중 일부를 새 공장을 짓거나 구입하는 대신 개조할 것으로 보입니다.

자동차 뉴스에따르면, 랜싱 그랜드 리버공장은 GM이 전기 를 구축하기 위해 개조를 찾고있는 그 공장 중 하나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의 계획이 2023년에 협상을 위해 마련된 다음 UAW 노동 계약에 따라 승인되어야 하므로 여전히 변경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랜싱 공장은 현재 캐딜락 CT4와 CT5, 쉐보레 카마로를건설하고 있습니다.

AN은 또한 이 계획에 따라 CT4와 CT5가 "잠재적으로 배터리 전원을 탑재하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더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에서는 세단이 GM의 전용 BEV3 플랫폼을 타고 동일하거나 유사한 세그먼트를 차지하는 완전히 다른 배터리 전기 모델로 대체되는 것으로 볼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론적 캐딜락 EV 세단은 캐딜락의 향후 명명 규칙에따라 "-iq"로 끝나는 배지의 'CT-' 이름을 버릴 것입니다.

우리가 이전에보고 한 바와 같이,카마로의 미래도 어둡습니다.  우리는 현재 알고 있는 6 세대 쉐보레 카마로는 2022 년 말에 중단 될 것입니다 그리고 GM이 교체를 계획하는 경우 명확하지 않습니다. 랜싱 그랜드 리버가 전기자동차를 생산하기 위해 개조된다면, 차세대 카마로(하나가 있을 것이라고 가정)는 다른 곳에 건설되거나 EV가 되어야 합니다. GM이 올해 초 EV Day 미디어 이벤트에서 짧은 후면 데크와 긴 코로 배터리 전기 쿠페를 생산 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두 가지 시나리오 중  후자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GM은 또한 이미 EV 카마로에  lightning-quick eCOPO drag car로 개발 할 것이라고 합니다. 

GM BEV3 플랫폼

GM은 2019년 지속가능성 보고서에서 향후 EV 계획의 일부를 설명했습니다. 이 문서는 쉐보레가 차세대 쉐보레 볼트 EV,새로운 볼트 EUV 크로스 오버를 소개 할 계획이 있음을 나타내고, 또한 결국 400 마일 이상의 범위와 배터리 전기 픽업 트럭을 출시 할 예정이다. 한편 캐딜락은 내년에 캐딜락 라이릭 전기 크로스오버를 출시할 예정이며, 셀레스티크(Celestiq)라고 불리는고가의 전기 럭셔리 세단도 출시할 예정이다. 럭셔리 브랜드는 또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캐딜락 XT4와같은 헛된 대로 지어진 소형 전기 크로스오버를 통해 개발 될 대형 전기 SUV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쉐보레 EV 쿠페와 작은 캐딜락 EV 세단은 지속 가능성 보고서에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잠재적 인 미래 제품은 여전히 꽤 먼 방법이지만, 그래서 아마도 GM은 당분간 이 보고서에 가까운 카드를 유지하고 개발을 진행 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https://gmauthority.com/blog/2020/07/general-motors-may-begin-building-evs-at-lansing-grand-river-plant-by-2024/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