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올 뉴 뷰익 Velite 7 EV 및 Velite 6 PHEV 중국 출시 세상과의 소통

제너럴 모터스(GM)는 부익의다양한 친환경 차량에 대한 의지를 새롭게 했으며, 동시에 중국의 전기 모델 의 독점적 인 서브 브랜드 제품군인 두 개의 새로운 Velite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첫 번째 세부 사항을 공개 한 후 , 회사는 공식적으로 Velite의 업데이트 버전과 함께 아시아 국가에서 새로운 뷰익 Velite 7 EV를 출시 6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2021 뷰익 Velite 7 EV

이를 통해 Buick은 독특한 디자인 제안과 다양한 파워트레인 솔루션을 포함한 강화된 포트폴리오를 통해 가장 큰 규모의 시장에서 EV 입지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Velite 7 EV는 트라이-쉴드 브랜드의 첫 번째 완전 전기 크로스오버가 되어 젊은 고객에게 관심을 이끌고  배기가스 제로 차량을 통해 판매를 유도하려 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뷰익의 역사에서 동시에 두 개의 놀라운 전기 제품을 야심 차게 출시한 적이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가장 큰 시장에서 전기 화 부문에서 기술 리더십에 우리의 장기적인 헌신을 보여줍니다," SAIC-GM에서 뷰익 영업 및 마케팅의 전무 이사, 몰리 펙, 공식 보도 자료에서 말했습니다. 

"현대적인 스타일링, 탁월한 주행 경험, 신뢰할 수 있는 안전 및 신뢰성, 놀라운 연결 기능을 통해 Velite 7 및 Velite 6 PHEV는 전기 자동차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바꾸고 석유로만 구동되는 전통적인 차량에서 전기로 구동되는 친환경 차량으로 의전환을 더 많이 설득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2021 뷰익 Velite 6 PHEV

Buick Velite 7 EV는 독특한 프론트 페시아와 세련된 바디 패널이 있는 브랜드의 전동 차량에 대한 디자인 언어 진화를 소개합니다. 지난 달 보고한 바와 같이, 서브콤팩트 크로스오버에는 175마력과 266파운드의 토크를 생산하는 전기 모터와 최대 500km(약 311마일)의 다양한 배터리를 탑재한 55.6kWh 배터리 팩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뷰익 Velite 6 PHEV는 브랜드의 최신 eMotion 추진 기술을 채택합니다. 이 시스템에는 1.5L 내연 기관, 전자 제어 가변 변속기(E-CVT), 181마력 및 280파운드의 토크를 생산하는 고성능 전기 모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9.5kWh 배터리 팩과 결합된 이 파워트레인은 총 780km(485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뷰익 Velite 7 EV와 Velite 6 PHEV는 이제 중국 시장에서 판매될 수 있으며, 매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홈 충전소와 다양한 차량 기능을 관리하는 iBuick 앱을 포함한 새로운 고객 중심 서비스도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두 모델 모두 매년 8년 파워트레인 보증과 100기가바이트의 OnStar 4G LTE 데이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작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뷰익 Velite 6 PHEV: 159,800 CNY (현재 exhange 속도로 약 $22,800 USD)
  • 뷰익 Velite 7 EV: 179,800 위안 ($25,680 USD)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