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8 관심기기 잡담 3 얼리어답터

1. Sony 4K 초단초점 프로젝터  LSPX-A1


이 제품은 커피테이블 같은 세련된 디자인에 아주 가까운 거리에도 120의 4K HDR영화관을 만들어준다는 점이 강점인 제품
기기 안에 미드레인지 스피커와 별도로 서브우퍼가 같이 탑재되어 있다. 

가격은 30,000$ 인데 가격이 좀 쎄서 가격이 좀 내려가야지만 대중화가 되지 않을까?

2. Lenovo Miix 630

퀄컴의 모바일 용 CPU인 스냅드래곤 835가 탑재된 Windows10 노트북이다. 

인텔 CPU탑재 노트북 보다는 훨씬 사용시간이 오래 간다는 것이 장점이다. 

스타일러스와 키보드 커버를 믹스한 이 제품은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는 휴대 가능 윈도우 노트북을 찾는 

이들에게 아주 실용적인 노트북일 듯 하다.  가격은 800$ 정도 이다. 

3. Asus Lyra Voice

이 제품은 생김새가 스피커 같지만 라우터라고 한다. 

아마존 AI인 Alexa가 탑재 되었으며, 여러 네트워크 토폴로지를 묶은 메시형 라우터 라고 한다 

데이터 수집형 라우터 이며, 6개의 안테나를 가지고 있어 통신 반경이 크다. 

가격은 미정이다. 

4. HTC ViVe Pro

HTC의 VR 헤드셋 브랜드의 Vive 의 신작이다. 

78% 향상된 해상도는 텍스트 등 콘텐츠 디테일 개선 효과가 있다. 2160x1200에서 향상된 2880x1600이다. 고음질 오디오 기능도 탑재한다. 착용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헤드폰이 결합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헤드 스트랩은 크기 조절 다이얼이 추가됐고 전방 2개의 카메라와 2개의 마이크를 내장한다. 직전 모델에서 최대 10m × 10m로 늘어난 가상공간을 만든다. TV 시리즈 스타 트랙 속 홀로덱보다 큰 공간이다. 여기에 인텔 와이기그(WiGig) 무선 기술을 활용한 무선 어댑터가 제공된다. 선 연결이 필요 없는 무선 어댑터는 3분기 출시 예정이다.
5 . LG 4K 프로젝터 HU80KA

앞서서 얘기한 Sony보다 더 관심이 가는 제품이다. 

기존 4K프로젝트는 무겁고 들고 크다는 상식을 깬 제품이며,  길쭉한 사각형 통 모양으로 들고 움직일 수 있도록 손잡이가 달려 있고 수직으로 세우거나 매달아 사용하는 제품이다. 기존 프로젝터와 달리 미러를 내장하지 않고 상단 커버에 미러를 장착하는 새로운 I형 엔진 설계를 적용했다. 이 커버는 사용하지 않을 때는 렌즈 보호 역할도 하게 된다.

2,500루멘 안시의 밝기로 150인치 스크린을 만들어 낼 수 있고 HDR10을 지원한다. 2개의 7W 스피커를 내장하고 있으며 광출력, HDMI, 블루투스를 통해 외부 연결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관심가는 기기는 이게 다 인 것 같다. 

또 관심가는 기기가 있다면 추후 업데이트 할까 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